메뉴 건너뛰기

아주약품의 국민건강을 위한 기술혁신
연구개발의 행복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s
아주약품은 우수한 신약의 도입 및 마케팅 강화로 해를 거듭할수록 매출이 증대하고 있으며,
국내외 제약기업과의 공조를 통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고용노동부장관표창 수상>

 

2021년 12월 23일(목),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년 노사문화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당사 김태훈 대표이사가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노사문화유공’은 산업현장에서 상생·협력의 노사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함으로서 노사파트너십을 실천한 유공자를 격려하고, 노사협력분 위기 확산을 통한 기업 및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는 정부포상 제도 입니다. 
 
김태훈 대표이사는 좋은 일자리 창출, 노사상생을 위한 차별해소, 사회공헌활동등을 통한 협력적 노사관계 및 노사문화를 정착시킨 공을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되었으며, 구 체적으로는 조직풍토개선의 일환인 직무상세화와 목표설계등 직무성과중심의 인사제도 정립, 임금체계 개선 및 근로환경 개선, 복지 증진을 위한 카페테리아 제도 도입, 차별 (성별/연공/학력)요소 폐지, ‘님’ 호칭 변경으로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등에 대해서 인정 을 받았습니다. 특히 CEO께서 직원들과 상시 소통을 위하여 120여회이상에 걸쳐 지 속적으로 실천해온 1:1 티타임 미팅이 크게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날 전수식에서 시상을 맡은 이헌수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상생·협력의 노사문화 구축하고 선도적 역할을 한 수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노사파트너십을 실천에 최선을 다하여 달라.” 고 당부하였습니다. 
 
김태훈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으로 “수평적이고 누구나 참여하는 자유로운 소통은 조 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구성원 상호간에 이해와 공감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전사
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회사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통해 직원 들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