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주약품의 국민건강을 위한 기술혁신
연구개발의 행복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s
아주약품은 우수한 신약의 도입 및 마케팅 강화로 해를 거듭할수록 매출이 증대하고 있으며,
국내외 제약기업과의 공조를 통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아주약품은 구로구 신도림동에 위치한 사옥 건물 5층 공간을 스마트워크를 위한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10월 15일 입주행사를 열었습니다.

 

 실면적 약 300평 규모의 사무공간에 직무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그날의 업무환경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공유좌석으로 운영하고, 별도 개인별 사물함을 제공하여 개인 비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여 쾌적한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울러 포커스룸, 미팅공간을 제공하여 업무 몰입도를 높이고, 개방적 협업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여성직원 전용의 수유실, 직원 휴게공간을 Bar 형태로 제공하여 직원들이 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데스크탑PC를 전부 노트북으로 교체하여 직원들의 이동 근무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신의 무선통신방식으로 네트워크를 재구성하여, 어느 곳에서 이동하여 근무하더라도 보안이 유지되고, 쾌적한 통신환경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올 12월에 예정되어있는 차세대IT시스템까지 구축되면 보다 스마트한 IT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이번 스마트 업무환경을 구축하여 임직원의 근무환경 만족도를 높이고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하는 아주약품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금번 입주식 행사는 사무환경 개선 공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준 협력사에 대한 감사패 수여, 김태훈 대표이사의 기념사,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태훈 대표이사는 “예전부터 사무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사업장을 벤치마킹하고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온 결과 성공적으로 사무환경이 완성된 것 같으며, 업무환경이 스마트하게 변화된 만큼 일하는 방식도 스마트하게 변화해야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자율성을 통한 업무효율성 증대, 소통과 협력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통해 성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하며, 하드웨어 측면만이 아닌 소프트웨어 측면으로의 개선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며 이와 관련하여 전 직원이 다 같이 고민해봤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