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주약품의 목적은 우수한 제품을 통해
아픈 사람을 치료하고 건강한 사람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
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ss
아주약품은 1953년 설립이래, 단순하지만 근본적인 경영이념과 핵심가치를 가지고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아주약품 경영이념

  • 알약

    고객에게는좋은 제품을

  • 회사

    종업원에게는안정된 직장을

  • 상승 그래프

    회사에는적정이윤을

아주약품 미션

“신뢰받는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 사회에 공헌한다."

아주약품 비전

“일할 맛 나는 직장으로 2030년 매출 1조 달성”
  1. 매출 Top 10
  2. 일하기 좋은 기업 Top 10
  3. 가장 존경받는 기업 Top 10

아주약품 핵심가치

  • 신뢰 Trust

    1. 상대방의 입장에서 합리적인지를 항상 확인합니다.
    2. 아무도 보지 않는 상황에서도 꾸밈이 없이 똑같이 행동합니다.
    3. 잘못은 즉시 오픈하고, 그 원인을 나에게서 찾습니다.
    4. 하기로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다른 이유를 들어 변명하지 않습니다.
    5. 서로 자신의 일이라는 책임감으로 구체적으로 협의하여 문제점과 적절한 대안을 수립하여 완결합니다.
  • 혁신 Innovation

    1. 과거의 관습에서 탈피하여 변화의 시각에서 현재의 상황을 바라봅니다.
    2.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개선할 점이 없는지 끊임없이 탐색합니다.
    3. 간절하고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모든 자원을 활용하여 반드시 달성합니다.
    4. 소수의 의견도 존중하고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도록 하여 소통합니다.
    5.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성공경험을 얻습니다.
  • 소통 Communication

    1. 하고 싶은 말은 핵심만 간단히 요약하여 전하고, 상대방의 시간을 나의 시간과 같이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2. 필요한 정보는 서로 공유하고 혼자만 정보를 독점하지 않습니다.
    3. 누구나 자유로이 발언할 수 있어야 하며, 선배사원은 후배사원의 언로를 차단하거나 불이익을 주지 않습니다.
    4. 이해당사자간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불편하다 하여 남에게 소통을 위임하지 않습니다.
  • 존중 Respect

    1. 성별, 연령, 혈연, 지연, 학연, 종교, 정치관을 이유로 어떠한 구성원의 차별도 하지 않습니다.
    2. 상대방의 입장에서 항상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가짐과 언행을 합니다.
    3. 선배사원은 후배사원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장점을 부각시켜 성장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4. 상대방의 가치관이 나와 다르다고 하여 이유없이 본인의 생각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아주약품 인재상

  1. 신뢰를 기반으로 상대방을 존중하는 사람
  2.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
  3. 보다 높은 목표에 도전하는 사람
  4. 전체를 생각하며 협력하는 사람
  5. 주인의식을 가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