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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약품의 국민건강을 위한 기술혁신
연구개발의 행복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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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약품은 우수한 신약의 도입 및 마케팅 강화로 해를 거듭할수록 매출이 증대하고 있으며,
국내외 제약기업과의 공조를 통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아주약품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약품의 새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지난 5월 14일 69기 첫 신제품 사포나딜SR정이 출시되었습니다.

영업마케팅 임원 및 유관부서 관리자들이 모여 사포나딜SR정의 성공적인 발매를 축하하는 기념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의원영업본부’에 보내는 응원메세지 Event와 Photo Event도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69기 발매 신제품부터 마케팅전략본부 이준호 전무님의 ‘New Product, New Paradigm’이라는 슬로건에 맞추어 치밀하고 체계적인 ‘New Product Launch Flow’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New Product Launch Flow’란 신제품 발매 전에 유관부서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발매에 필요한 자료들을 사전에 준비하며, 영업부직원들과 공감미팅을 통해 Market을 Segmentation & Targeting 과정을 거쳐서 영업의 resource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최대 효율을 내기 위한 신제품 발매 시스템입니다.

 

 또한 개발본부, 생산본부, 도매팀의 실무자들의 도움을 받아 발매일 전 도매상과 문전약국에 약을 비치하는 등 시스템에 따라 유관부서 실무자님들과 유기적인 co-work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발매 일정에 맞춰 5월 14일 경희의료원 심장내과 김원 교수님을 연자로 ‘사포나딜 Web Seminar’, 5월 15~16일에는 AURORA Symposium도 개최하여 아주약품과 사포나딜SR의 임상적 유용성을 여러 선생님들께 널리 소개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습니다.

 

모든 부서의 노력이 한 땀 한 땀 모여 발매한 신제품 사포나딜SR정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사우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립니다.